2010. 1. 11. 16:47


오늘 소개할 곳은 많은 블로거들이 알고 있는 블로거 들의 나눔의 공간 '나눔 커뮤니티'입니다.


제가 ‘나눔 커뮤니티’를 알게 된 건 너무나 우연한 기회였기 때문에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조차도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알게 된 계기야 어떻든, 나눔 커뮤니티에서 하고 있는 일은 우선적으로 ‘책 나눔’입니다. 블로거들이 모여서 만든 공동 모임이다보니 여럿이 함께 의논하고 머리를 싸맬 공간의 필요성으로 인해 만들어진 것 같은데 이제는 ‘책 나눔’을 기본으로 여러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이나, 물건 나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계할 것으로 보입니다.


나눔 커뮤니티의 소개글은 ‘이곳’을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나눔 커뮤니티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눔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인데 아래 그림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나눔 커뮤니티'로 이동합니다. ^^)




현재 이벤트 뿐만 아니라, 나눔 커뮤니티와 함께할 나눔기획팀도 모집하는 것 같습니다. (이곳을 통하면 빠릅니다)

실질적인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운영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실무 전문가들 중심의 '전략팀'과 나눔 커뮤니티의 핵심 프로젝트가 되고있는 '사랑의 책나눔'을 기획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사랑의 책나눔 기획팀', 새롭게 시작하는 나눔 커뮤니티의 운영을 책임지게될 '나눔 커뮤니티 운영팀' 등을 모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도움이 되어주실 수 있는 분이라면 함께 힘을 모아주시면 좋겠네요 ^^



<본 글은 '한컴오피스2010 베타' 버전에서 작성, 티스토리에서 수정한 글 입니다>

Posted by 푸른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