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4. 14. 11:52

ㅋㅋ 예전에 '윤뽀님'의 블로그에서 본 적이 있는 슬로건입니다. 
네..그렇습니다. 제 포스팅 중 하나가 이번 주 레뷰 주간 베스트 후보에 올랐습니다.. ^^

컴퓨터가 자주 다운된다면 기본적으로 살펴볼 3가지!! 라는 포스팅으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 포스팅은 포스팅 당일 다음뷰 베스트에도 올랐습니다. 물론, 추천수는 얼마 안되었는데 베스트에 오르더군요.
지난 달에도 베스트가 하나 걸렸었는데 얼마 안되서 또다시 베스트에 오르는 기쁨을 맛 보았습니다.
그렇다고해도 트래픽 폭탄을 맞았다거나 하는 일은 없었습니다만!!! 

베스트가 두개 되었다는 것이 기쁜 일이지요 ^^

아무튼 이번 주 레뷰 주간 베스트 후보가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포스팅을 ....
(뭐..사실은 오늘은 뭔가 별 것 아닌 포스팅이라도 하나 해둘까 하는 마음에...)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방문자 분들께 조심스레...


요기가서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굽신굽신;;; 
너무 좀 그른가요? 추천에 목마른 중생입니다.. ㅋㅋㅋ





Posted by 푸른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