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3. 31. 13:56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제일 걱정이 되는 것은 집안에 돌아다니게 되는 '바퀴벌레' 나 '개미'와 같은 해충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별히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개미'만큼 까다롭고 해결하기 어려운 '해충'은 없을 것 같은데요. 저희 집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최근 몇년간 집에서 바퀴벌레를 목격한 기억은 거의 없는데 '개미'는 자주, 그것도 너무 자주 보게 됩니다. 이제 유치원을 다니는 꼬마아이가 한 명있기 때문에 개미의 존재가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그래서 가끔 개미를 퇴치하는 설치식 독먹이류의 살충제를 설치해 두는데 설치한 후 잠시 괜찮지만 교체주기를 놓치고, 귀찮아지면 다시 개미가 생겨나는 악순환이 계속되는 것을 보게 됩니다. 확실한 개미퇴치의 방법은 역시나 설치형 살충제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인데 그것이 쉽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바퀴벌레/개미 살충제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컴배트'에서 369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한번 살펴보겟습니다. 
369 컴배트 캠페인이란?

컴배트가 2010년 새롭게 시작하는 '369 컴배트 캠페인'은 해충으로부터 발생하는 유해성에 대해 사회적 각성을 불러일으키고 끊임없이 반복되는 해충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널리 알리는 헨켈의 사회공헌활동인 헨켈스마일의 일환입니다.

바퀴나 개미 등 해충은 우리 눈에 자주 띄지 않을 때 조차도 주위에서 수 만 마리가 서식하고 있기에 외부에서 수시로 침입할 가능성이 크고 이로 인해 알레르기, 식중독 등 가족 건강의 문제까지 야기시킬 수 있는 심각한 문제이지만 주기적으로 새 컴배트로 교체하는 것만으로 완전 박멸 및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369월 컴배트 캠페인 런칭 기념 이벤트 

컴배트는 '369 컴배트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베이트 모양의 대형락커에 해충박멸 비밀번호를 눌러 락커를 열면 그 안에 들어있는 컴배트 내츄럴데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봄부터 시작해 1년 내내 해충으로부터 깨끗한 집을 지키기 위해 설치 후 3개월마다 제품을 교체해야하는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홍보를 위해 소비자 대상 교육성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지난 3월 이마트 용산점을 선두로 대형마타를 순회하며 전개할 예정입니다.
3월 31일은 이마트 은평점, 4월 10일과 4월 11일은 이마트 월계점에서 이벤트 진행 계획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컴배트 홈페이지에서는 컴배트 사이트(http://www.combat.kr)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바로 오늘까지인데요 컴배트 사이트에 가입 후 퀴즈에 답하는 분들에 한해서 3개월마다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이메일 알림서비스와 6월, 9월, 12월용 정품 컴배트 상품 3개를 받을 수 있는 당첨의 기회를 주고 준다고 합니다. 교체용 정품 컴배트 상품은 구입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선택하여야 되기 때문에 컴배트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combat.kr/event/event_2010_03.asp)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바퀴벌레퇴치법이나 바퀴벌레약, 개미나 기타 해충의 퇴치법 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컴배트를 만드는 회사인 헨켈(http://henkelhomecare.co.kr/)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헨켈에서는 컴배트 쇼핑몰(http://mall.henkelhomecare.co.kr/)도 운영하고 있으므로 구입을 생각하신다면방문하셔서 제품을 살펴보고 쇼핑몰에서 구입하시거나, 자주 이용하시는 마트에서 구입하셔서 설치하여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Posted by 푸른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