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0. 5. 18:22

얼마 전 지른 아이리버 클릭스(Clix)를 보호하기 위해 클릭스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아이리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했으며, 검정, 레드, 라임, 바닐라, 블루베리 중 마음에 드는 블루베리로 선택했습니다.

아이리버 쇼핑몰에 올라와있는 해당 모델 사진에 대한 캡쳐이미지 입니다. ^^;

개인적 사정 관계상 디카를 바로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 캡쳐해왔는데, 실상 저 색과는 조금 다릅니다.
화사한 블루베리의 색상 (저 이미지의 것 처럼 밝은)을 원하신다면 '실망'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 어두운 느낌이 도는 블루톤의 케이스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케이스는 작은 상자에 담겨서 배달이 오는데 괜찮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

케이스에는 작은 쪽지가 담겨져서 사용자 편의를 더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간단합니다.
케이스 사용시 클릭스의 D-click의 눌림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Hold를 이용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당연한 부분이고, 조그만 부분이지만 세심한 배려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케이스의 첫 느낌은 '단단하다' 입니다.

아무래도 클릭스를 보호한다는 측면에서 이용되는 케이스이다보니 표면은 가죽처리 되어 있으니 클릭스와 맞닿게되는 넓은 면적은 '철 소재'의 것으로 구성된 것으로 보입니다. 자석을 이용한 잠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면 더욱 그렇게 추측됩니다. 따라서 '보호'는 굉장히 잘 할 것 같습니다. ^^;

생각보다 화사하지 않지만 무난한 색상으로, 단단한 재질로 구성되어 있는 Clixcase에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번들로 들어온 이어폰의 행방이 묘연합니다. -_-; 그래서 파나소닉 헤드폰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_-;
막귀이기 때문에 '음질' 같은 건 신경도 안씁니다. 따라서 그냥저냥 좋~다는 느낌입니다만... 좀더 써 봐야겠죠? ^^;


내일은 아마도 '프랭클린 플래너' 바인더가 도착할 것 같습니다만.. 휴무일이므로 월요일날 만나게 될 듯 싶군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Posted by 푸른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