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1. 30. 12:00


소원을 이루어주는 휴대폰이라는 별명을 달고 출시한 모토로라의 RAZR2 WISH. 새로운 모델의 휴대전화를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모토로라가 선택한 것이 '레이저스퀘어드 위시캠페인'으로 보입니다.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캠페인에 대해 잠깐 살펴보면 세가지로 나뉩니다.

1. Wish Come True

RAZR² WISH를 구입하면 국내 난치병 아동의 소원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RAZR² WISH 수익금 중 일부를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재단에 적립되어 국내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데 사용됩니다. RAZR² WISH도 구입하고, 마음까지 따뜻한 기부도 해보세요

2. Let's Wish Together

Wish Come True 캠페인을 널리 알려주세요.

캠페인을 홍보할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총 천만원이 모금되면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참여하신 분 중 다섯 커플을 추첨하여 RAZR² WISH를 선물로 드립니다.

참여경품은 RAZR² WISH 10대 이며, 기간은 2007년 11월 12일 ~ 1000만원  모금시까지 입니다. (현재 모금액은 5,664,500 원 입니다. 11월 30일 11시 23분 현재)

3. Thank You, MOTO

모토로라를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선물을 드립니다.

기존 모토로라 고객이 RAZR² WISH를 구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 응모하신 모든 분께 Wish Come True T-Money 카드를 드리며, 3명을 추첨하여 특별한 여행의 기회를 드립니다.

이중에 참여하게 된 이벤트는 제목에서도 밝힌 바와 같이 Let's Wish Together 입니다. 얼마 전 삼성의 3G 모델은 W330을 구입한 관계로 첫번째와 세번째 캠페인에는 참여하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모토로라'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셔야 하며, 현재 '모토로라' 홈페이지에 가입하시는 경우, 안철수 연구소의 보안프로그램 '빛자루 파워 1개월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빛자루 파워 1개월 무료이용권'을 이용해 '빛자루'로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캡쳐이미지를 보면서 참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벤트 홈페이지(http://wish.mymotorola.co.kr)로 접속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초 접속하면 맞이하는 플래시로 구성된 화면 입니다. Skip을 클릭하거나 잠시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세 개의 캠페인으로 구성된 화면이 나오고, 참여하기를 클릭하여 해당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가 Let's Wish Together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먼저 맨 앞에 있는 Wish 넘버 받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메일 보내기나 메신저 보내기, SMS 보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보내기의 경우는

***님의 Wish 넘버'W0711300039'
위의 Wish 넘버를 아래사이트에 등록해 주세요
http://wish.mymotorola.co.kr?media=MSG
모토로라가 두 분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적립해 드리며 기부금은 국내 난치병 아동을 위해 사용됩니다.

와 같은 내용이 클립보드에 복사되어지고, 붙여넣기를 통해서 알릴 수 있습니다.

SMS 보내기의 경우는

와 같이 나오는데 약간은 부족한 모습입니다. ^^; SKT 고객에게만 전송가능하다는 말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E-mail 보내기를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이메일이 잘 안가는 것 같습니다. 한참을 기다려야하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도착시간을 확인 후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의 홍보를 통해 참여하는 1건당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총 1000만원이 모금되면 '국내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많은 참여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참여한 5커플을 추첨해서 RAZR² WISH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국내 기업'들도 이러한 '기부문화'를 포함한 이벤트를 좀 기획해주면 좋겠습니다. 최근의 삼성의 '고맙습니다'도 비슷한 종류로 보이기는 합니다만.. ^^;


Posted by 푸른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