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 25. 11:22
LGEPR님이 촬영한 신세경 포스터 .


LG에서 새로운 모델의 휴대전화를 선보였네요. 모델이 무려 '신세경'. 물론 저는 별 관심없는 배우 중 하나긴 하지만 모델 선정에 나름 신경 쓴건가요? ^^

다음은 스위트 출시와 관련된 보도자료 랍니다. ^^


LG전자가 앞뒤 색상이 다른 스타일리시 폴더폰 ‘스위트(Sweet, 모델명: LG-KH3400)’를 24일부터 KT를 통해 출시한다.

 

‘스위트’는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여성 고객층을 겨냥, 13밀리미터(mm) 두께로 얇고,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며, 판매가는 40만원대 중반이다.

 

앞면에는 무광의 은은한 하늘색, 분홍색과 유광 블랙 등 3가지 색상을, 뒷면은 반짝이는 흰색을 적용해 새로운 느낌을 연출한다. 전면 색상은 하늘색을 시작으로, 분홍, 검정 순으로 순차 출시된다.

전면의 반짝이는 LED 조명, 세련미와 입력 편의성을 겸비한 키패드를 채용해 디자인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배경화면, 벨소리, 인터넷 차단 기능 등 고객 맞춤형 사용환경을 지정할 수 있는 ‘모드 전환’ 기능을 적용했다. 

고객의 생활에 맞춰 회사/학교/데이트 등 원하는 모드를 최대 3개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핫키를 눌러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학교모드’의 배경화면에 일정표를, 벨소리로 무음을 설정해 놓으면, 수업시간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8인치 대화면 LCD, 2백만 화소 카메라, 교통 카드기능을 포함한 모바일 뱅크 기능을 갖췄다. 

 

LG전자 MC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2종 색상으로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제공하는 ‘스위트폰’을 통해 디자인에 민감한 여성 고객층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LG전자 ‘스위트(LG-KH3400)’ 주요 제원 ▣

  - 모델명: LG- KH3400 
  - 디스플레이: 2.8인치, 240*400 화소급 WQVGA TFT 화면 
  - 색상: 전면-스카이 블루, 파스텔 핑크, 유광 블랙(순차 출시) 
     후면-하이 글로시 펄 화이트  
  - 크기 및 무게: 107(L) x 52(W) x 13.9mm  
  - 내장메모리: 약 40MB 
  - 외장 메모리: 최대 16GB까지 지원  
  - 카메라: 외부_200만화소 Camera, 내부_30만화소 Camera 
  - 배터리: 800mAH 
  - 그외 기능: 상황별 모드 전환, 모바일 뱅크   
  - 가격: 40만원대 중반 





Posted by 푸른가을